일본의 교통수단/공항에서 시내까지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로 가는 방법 4가지 : 리무진 버스, 전철, 택시 및 전세 차량

by 바상 2024. 8. 12.

디즈니는 나리타 공항에서 버스로 약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치바 마이하마역 주변에 있는 디즈니 리조트는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공원으로 1년 내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로 가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리무진 버스, 전철, 택시 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자신의 목적에 맞는 이동 수단을 선택해 보세요.

목차

1.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에 가는 방법 및 거리는?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에 가는 방법 및 거리는?

디즈니는 나리타 공항에서 약 60 km 떨어진 곳에 있어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의 거리도 약 60 km 정도이니 이와 비슷한 정도의 거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일본의 디즈니에는 도쿄디즈니랜드와 도쿄디즈니씨, 디즈니가 운영하는 호텔 등의 명소가 각각 가까운 곳에 있어 디즈니 리조트 라인을 이용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가는 3가지 방법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가는 방법은 크게 세 종류가 있습니다.

• 리무진 버스
    • 전철
    • 택시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이동 시 가장 추천하는 것은 리무진 버스입니다. 택시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승 없이 논스톱으로 도쿄 디즈니랜드 등 가고 싶은 목적지까지 갈 수 있습니다.

환승이 필요하지만 저렴하게 이동하고 싶다면 전철을 추천합니다! 도로의 정체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이동할 수 있어 도착 시간을 파악하기 쉬운 것도 장점입니다.

좀 더 자유롭게 이동하고 싶다면 택시를 이용해보세요. 이번에 소개한 세 가지 교통수단 중 요금은 가장 비싸지만,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동수단에 따라 이동시간과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출발 장소와 시간, 가격 등을 각각 자세히 설명해 놓았으니 자신의 예산과 체류시간에 맞는 이동 수단을 선택해 보세요. 또한 디즈니에서 나리타 공항으로 돌아가는 방법도 소개하니 참고해 보세요.

3. 리무진 버스로 이동하기

리무진 버스로 이동하기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이동 시 가장 추천하는 것은 리무진 버스입니다. 환승 없이 약 1시간 만에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 가방 등 무거운 짐을 가지고 있어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리무진 버스 시각표 (영문)

Airport Limousine

www.airport-bus-alliance.com

3.1 약 1시간 정도 소요, 가장 추천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리무진 버스를 이용할 경우, 소요시간은 약 1시간 정도입니다. 하지만 도로 상황이라던지 가고자 하는 장소에 따라 다소 시간이 달라질 뿐만 아니라 도로의 정체 상황에도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3.2 편도 약 2,300엔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리무진 버스를 이용할 경우 편도 2,300엔입니다. 리무진 버스 티켓은 나리타 공항 도착 로비에 있는 리무진 버스 매표소뿐만 아니라 공식 사이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 여름방학 등 성수기에는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니 일정이 정해져 있다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즈니행 리무진 버스는 나리타 공항에 있는 3개의 터미널에 있는 버스 승강장에서 탈 수 있습니다. 운행하는 회사에 따라 승강장이 다르므로 티켓을 구입한 후 미리 확인하도록 하세요. 나리타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디즈니로 가는 경우, 도착 장소는 도쿄디즈니랜드, 도쿄디즈니씨, 도쿄디즈니랜드 호텔 등 다양한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3 버스로 이동할 때의 장점과 단점

<장점>

• 짐을 맡길 수 있다
    • 운행 횟수가 많다
    • 환승할 필요가 없다

<단점>

• 교통 체증에 휘말릴 수 있다
    • 성수기에는 매진되는 경우도 있다

3.4 리무진 버스의 귀가는 디즈니에서 출발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디즈니에서 나리타 공항으로 돌아가는 경우, 도쿄디즈니랜드나 도쿄디즈니씨 등에 있는 승강장에서 타면 됩니다. 요금은 출발과 마찬가지로 2,300엔입니다. 리무진 버스 티켓은 공식 사이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5 저렴하고 빠르게 디즈니에 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이동 시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면 환승 없이 간편하게 도쿄 디즈니랜드와 도쿄 디즈니씨 등의 명소에 바로 갈 수 있습니다. 택시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무거운 짐을 가지고 있거나 편하게 이동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일본에서 버스 타는 방법은? 일본 여행 중 버스 승차 방법, 하차 방법, 매너 알아보기 (tistory.com)

일본 여행을 하다보면 주로 전철이나 신칸센 등 열차를 탑승하거나 정말로 급한 경우 택시를 타기도 합니다. 그에 비해 버스는 공항까지 가는 리무진 버스 등이 아니라면 탑승하는 경우가 별로

4. 전철로 이동하기

전철로 이동하기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저렴하게 이동하고 싶다면 전철을 이용해보세요. 디즈니의 가장 가까운 역인 마이하마역까지는 히가시마쓰도역 등에서 환승해야 하지만,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이하마역에서 디즈니 리조트 라인을 타고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호텔 등으로 향해 보세요.

4.1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마이하마역)까지 전철을 이용할 경우, 소요시간은 약 1시간 10분입니다. 히가시마쓰도역 등에서 한 번 환승한 후 마이하마역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마이하마역에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로 이동하기 편리한 디즈니 리조트 라인의 역이 있어 도쿄 디즈니랜드와 도쿄 디즈니 씨, 디즈니에 있는 여러 호텔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4.2 편도 약 1,280엔

전철로 이동하기 2

디즈니(마이하마역)까지 전철을 이용해 이동할 경우, 요금은 편도 약 1,280엔(교통계 IC카드 이용 시 1,271엔)입니다. 이번에 소개한 3가지 이동 수단 중 가장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는 2개의 역이 있어 3개의 터미널에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전철을 이용할 경우 도착지는 마이하마역입니다. 마이하마역 남쪽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도쿄 디즈니 리조트로 이동하기 편리한 모노레일 '디즈니 리조트 라인'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디즈니 리조트 라인의 운행 시간은 6시 31분~23시 30분입니다. 승차권은 어른(중학생 이상) 260엔, 어린이(초등학생) 130엔입니다. 마이하마역에서 디즈니랜드까지는 도보로 약 7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4.3 전철로 이동할 때의 장점과 단점

<장점>

• 금액이 저렴하다

<단점>

• 오픈 및 클로즈 시간대는 혼잡함
    • 환승이 필요

4.4 돌아오는 기차는 마이하마에서 출발

전철로 돌아갈 때는 마이하마역에서 출발합시다. 평상시에는 원활하게 승차할 수 있지만, 폐장 시간이 가까워지면 마이하마역에서는 입장 제한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철 역시 상당히 혼잡하므로, 원활하게 귀가하고 싶다면 시간을 조금 늦추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4.5 전철은 저렴하게 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전철을 이용하면 약 1,200엔의 요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환승이 필요하지만 소요 시간도 리무진 버스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2024년판]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까지 가는 5가지 방법, 소요시간과 가격 비교 (나리타 익스프레스, 스카이라이너, 리무진 버스, 택시 등) (tistory.com)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일본의 수도 도쿄로 여행을 할 때 대부분의 경우 나리타 공항으로 가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까지 가는 여러 방법에 대해 알

5. 택시로 이동하기

택시로 이동하기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자유롭게 이동하고 싶다면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교통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약 45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다. 나리타 공항에 있는 각 터미널에는 택시 승강장이 있어 쉽게 승차할 수 있다.

일본에서 택시를 타는 방법은? 택시 예약, 승차, 결제 방법부터 편리한 배차 앱 알아보기 (tistory.com)

일본에서 택시는 다른 교통수단에 비해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역에서 호텔 등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지만 짐이 많아 이동이 힘들 때나 시간이 없어 급하게 이동하고 싶을 때 등에는 피

basang.tistory.com

5.1 약 45분 정도 소요

도로의 정체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택시를 이용하면 약 4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5.2 편도 약 25,000엔~

편도 약 25,000엔~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택시를 이용할 경우 요금은 약 2만 5000엔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세 가지 이동 방법 중 가장 요금이 비싸지만, 친구 등과 함께 타고 분담하면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 있는 3개의 터미널에는 택시 승강장이 있습니다.

• 제1터미널 → 15번 승강장
    • 제2터미널 → 30번과 31-A번 승강장
    • 제3터미널 → 페데스트리아 데크를 건너면 바로 앞

기본적으로 택시 승강장에는 여러 대의 택시가 대기하고 있어 원활하게 승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도착 장소를 디즈니의 원하는 장소로 설정할 수 있는 것도 택시의 장점입니다. 자유롭게 경유할 수 있기 때문에 디즈니랜드나 디즈니씨에 가기 전에 호텔이나 편의점에 들러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5.3 택시로 이동할 때의 장점과 단점

<장점>

• 원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다
    • 운행 횟수가 많다
    • 소요 시간이 짧다

<단점>

• 교통체증에 휘말릴 수 있음
    • 금액이 비싸다
    • 디즈니 주변에서는 택시를 잡기 어렵다

5.4 택시를 타고 돌아가는 길은 디즈니에서 출발

돌아갈 때는 디즈니의 원하는 장소에서 택시를 타는 것이 좋습니다. 디즈니랜드나 디즈니씨 등에는 택시 승강장이 있지만, 귀가 시간이 되면 디즈니 주변에서 택시를 잡기가 어려워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차를 이용해 옆 역으로 이동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택시 배차 앱을 활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5.5 택시는 편하게 디즈니에 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디즈니까지 택시를 이용해 이동하면 자유롭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비싸지만 친구와 함께 타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전세 차량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전세 차량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

조금 더 편리하게 이동하고 싶다면, 전세 차량을 이용하여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최대 9명까지 탑승할 수 있으므로 가족끼리 이동한다면 택시보다도 훨씬 저렴합니다.

7. 목적에 맞게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로 가자!

이번 기사에서는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까지 리무진 버스, 전철, 택시 등 3가지 이동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가장 추천하는 이동 수단은 리무진 버스다. 환승 없이 바로 디즈니 리조트에 있는 명소까지 갈 수 있습니다.

전철을 이용하면 요금을 절약하면서 이동할 수 있지만, 환승이 필요하므로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확인한 후, 자신에게 맞는 이동 수단으로 디즈니까지 이동을 즐겨보세요.

8. 일본 여행 필수품 준비하기

일본 여행 시 필수품인 동전지갑, SIM카드, 그리고 여행용 변압기를 미리 준비해 쾌적한 여행 준비해 보세요.

로큰로밍 일본 데이터 무제한 유심 ND 3일 매일 3GB 소진 시 저속무제한, 매일 3GB 소진 후 저속 무제한프렌디드 위트렌드 동글지갑 일본 동전 엔화 지갑 케이스멜리언스 해외여행 5포트 PD35W 고속충전 멀티 플러그 어댑터, 1개

9. 도쿄 디즈니씨 3가지 성공적인 경로

10. 같이 보면 좋은 글

일본의 놀이공원, 유원지, 테마파크 6곳 추천, 위치와 영업시간, 가격 등 소개 (tistory.com)

일본 여행을 할 때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놀이공원입니다. 일본에서는 유원지나 테마파크라는 단어를 더 많이 사용하는 놀이공원 중에는 디즈니랜드나 후지큐, 요미우리랜드

basang.tistory.com

도쿄만이 내려다 보이는 오션뷰 호텔, 인터컨티넨탈 도쿄 베이 (InterContinental Tokyo Bay, IHG Hotel) (tistory.com)

도쿄 여행을 계획하면서 어느 호텔에 묵을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여기서는 고층 빌딩에서 도쿄 항만을 내려다볼 수 있는 비즈니스호텔이자 4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도쿄 베이에 대해 알아보